배틀 그라운드듀오스쿼드를 하다보면, 건물명칭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조금씩 다를 때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부르는 명칭과 그 건물파밍 효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파밍 효율은 건물 크기와 스폰되는 아이템 갯수, 파밍 시간 등과 일반적이 유저들의 의견이 들어가 있지만, 개인마다 다르고 어차피 운빨이라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듀오스쿼드를 하다 보면 외국인 유저와 만날 때도 있는데, 외국인들이 영어로 어떻게 부르는 지도 알려드리겠습니다.

 

해우소, 똥숫간, 1평집, 화장실


효율 :


보통 해우소라고 많이 부르고, 아이템은 별로 없지만, 숨어있기에는 좋아서 후반으로 갈 수록 모두가 찾는 건물입니다. 극후반안전지역에 이 건물이 있다면, 무조건 1들어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영어 명칭 : Toilet, Fxckboy shed, Fap shack, Butt hut.

 

Shed Hut 헛간같은 것이고, 역시나 사람보는 눈은 똑같다고 Toilet 이라 부르기도 합니다.

 




팔각정, 스나이퍼타워

 

효율 : ★★


팔각정
이라 많이 부르는 곳으로 파밍 효율은 좋지 않지만, 전망이 좋아 적위치발견하기 편해서 주로 찾는 건물입니다. 

 

영어 명칭 : Wizard Tower, Harry Potter, Mushroom House, Muffin House, Sniper Tower.

 

생긴 것이 마녀의 집같이 생겨서 위자드 타워해리포터로 부르기도 하고, 역시 생긴 것 때문에 버섯이나 머핀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스나이퍼 타워는 공통입니다.

 



쓸큰집

 

효율 : ★★

 

'쓸데없이 큰 집'약자로 말 그대로 효율이 좋지 않습니다. 건물은 무척 큰데 반해 아이템이 별로 없어서 추천하지 않는 건물 중에 하나입니다.

 

영어 명칭 : Hotel, Terrible Building, Useless House, Long Balcony House.

 

생긴 것 때문에 호텔이나 긴 발코니 집으로 부르기도 하고, 역시 우리가 느끼는 것처럼 효율이 좋지 않아서 쓸모없는 집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초밥집, 롤빵집

 

효율 : ★★★

 

생긴 게 지붕를 얹은 초밥처럼 생겼다고 해서 초밥집이라 많이 부릅니다.

 

영어 명칭 : Barn, Farm House, Long House, Hotdog House.

 

Barn외양간이란 뜻이고, 우리 눈에는 초밥으로 보지만 외국인들 눈에는 핫도그로 보이나 봅니다.

농장이나 그냥 긴 집이라 부르기도 합니다.

 




베란다 집

 

효율 : ★★★

 

1층과 2층에 조그마한 베란다가 있는 2층집입니다. 제일 흔한 집 중에 하나입니다.

 

영어 명칭 : Mini Balcony House

 

작은 발코니가 있다고 이렇게 부르는 것 같습니다.

 






판잣집

 

효율 : ★★★


나무로 만들어진 집으로 보통 도로떨어진 지역에 있습니다.

 

영어 명칭 : Plank House, Banana House, Lego House.

 

우리와 마찬가지로 널빤지 집이라고 부르기도 하고, 바나나레고집으로 부르기도 합니다.

 






아파트

 

효율 : ★★★

 

크고 한 번 들어가면 안전하게 파밍할 수 있지만, 아이템이 그렇게 많이 나오는 곳은 아닙니다.

 

영어 명칭 : Clown Factory

 

공장같은 느낌까지는 이해했는데, 크라운이 붙는지까지는 모르겠습니다.

 





차고집

 

효율 : ★★★


아이템 효율은 그리 좋지 않지만, 를 넣을 수 있고, 난간에서 볼 수 있는 시야가 좋아 많이 선호하는 건물입니다.

 

영어 명칭 : Empty Garage, Garage House.

 

차고라고 부르는 것은 같습니다. 이 집에서 리스폰 되지는 않기에 빈차고 라고 부르는 것 같습니다.

 





창고

 

효율 : ★★★★

 

이 없어서 파밍하기 빠르고, 아이템도 제법 잘 나오는 장소입니다.

 

영어 명칭 : Ware House

 

창고라 부르는 것은 똑같습니다.

 







스토랑, 카페

 

효율 : ★★★★★


아이템이 무척 많이 나오고, 파밍하는데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도시 1 정도 있을 정도로 많지 않습니다.

 

영어명칭 : Diner, Restaurant, Mcdonalds, KFC.

 

레스토랑이라 부르는 것은 겹칩니다. 더해서 맥도날드케이에프씨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꿀집

 

효율 : ★★★★★

 

흔하면서 효율이 좋은 2층 집입니다. 얼핏 보면 베란다집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확연히 차이가 납니다.

 

영어 명칭 : Manor, Stacked Loot House, Estate.

 

장원이나 루팅하우스 라고 부르는 걸 보면 외국인들도 이 이라는 걸 알고 있습니다.

 





추가로

 

영어 명칭 : Fish Market, Super Market


생선가게슈퍼마켓이라고 부르는 건물입니다. 보통 2으로 구성된 셔터가 달린을 그렇게 부르는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유저들은 딱히 부르는 이름은 없는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더 많은 건물이 있지만, 이 정도의 건물빈도수가 많습니다. 교회감옥, 병원 들도 있지만 그런 건물들은 특수하기에 생략했습니다. 그런 건물영어 명칭도 똑같았습니다.



댓글